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토마토 김밥에서 야채김밥과 얼큰라면 그리고 통등심돈가스 내돈내산 후기

by 주말엄마 2024. 3. 19.
반응형

토마토김밥1
배곧동 토마토 김밥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우리 꼬맹이 학원 끝나고 다음학원으로 넘어가기 전 간단히 점심을 먹고 넘어가는데요. 그날따라 김밥이 너무 먹고 깊어서 찾아간 김밥집 리뷰 해 보겠습니다. 김밥전문점은 무조건 김밥천국이었는데 요즘 김밥 전문 체인점이 엄청 많이 생겼어요. 이런 체인점들은 실패 없이 무난하게 맛있어서 믿고 먹는 편입니다.ㅎ

배곧동 토마토 김밥의 위치는 경기 시흥시 배곧3로 96 메가박스 건물 1층입니다.


토마토 김밥은 진짜 처음 가서 먹어 보았는데 완전 기대 이상이었지요! 일단 김밥집에 왔으니 기본 김밥을 주문했고요.

라면엔 김밥이 짝꿍이니 라면도 하나 주문하고 우리 꼬맹이가 먹을 돈가스도 주문했어요!

토마토김밥
토마토 김밥 메뉴판

음식 가격들도 다 합리적이에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그냥 야채김밥도 4,000원씩 하던데 이 정도 가격이면 만족합니다.

토마토김밥2토마토김밥3
토마토 김밥

토마토 김밥입니다. 일반적인 야채김밥이고요. 김밥 재료가 꽉 차있는 튼실한 김밥이에요.

토마토김밥4토마토김밥5
토마토김밥99

반응형

김밥 자체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꿀맛이었어요. 시금치가 들어있는 김밥을 더 선호하지만 시금치가 없어도 김밥이 맛이 있을 수가 있었어요! 적당히 간이 잘 되어 있는 김밥이라 언제 다 먹었는지 모르게 한 줄을 금방 뚝딱 먹어버렸습니다.

토마토김밥6토마토김밥7
얼큰해물라면

얼큰 해물라면이 나왔습니다. 김밥전문점의 얼큰 라면이라 내용물이 부실할 줄 알았는데 해물도 참 실속 있었어요.

토마토김밥8

오징어, 새우, 홍합, 조개가 들어있었는데 껍데기 없는 홍합이라서 더 좋았어요. 이 가격에 이 정도 라면이 나오다니.. 또 만족입니다! 맵기는 얼큰 라면이다 보니 좀 매웠어요. 그래도 해물이 들어가 시원한 매운맛이라 끝까지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김밥이랑 진짜 잘 어울리는 얼큰 라면이었어요!

토마토김밥9토마토김밥10
토마토김밥 통등심돈까스

통등심 돈가스 입니다! 얼굴만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밥도 같이 나오고 좋아요. 따끈따끈하고 바삭바삭한 돈까스가 너무 맛있어요. 꼬맹이도 엄철 잘 먹었습니다. 토마토 김밥에서 돈까스 먹고 나서부터 계속 돈까스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ㅎㅎ

토마토김밥11

소스도 너무 달지 않고 담백하고요. 약간의 새콤함과 적당한 달콤한 맛의 돈가스 소스예요. 소스는 시판 소스 같습니다.ㅎ

 

아침, 점심, 저녁 어느 때나 가서 먹어도 좋은 토마토 김밥! 분식과 한식 종류가 많아서 매일 가서 먹어도 매일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있고요.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한 끼 뚝딱 하기 좋아요.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포장도 하나 해오고 싶었는데 꼬맹이가 바로 학원을 가야 해서 포장을 못해온 게 너무 아쉬웠어요. 꼬맹이 학원 가는 날마다 토마토 김밥에서 밥 먹을 것 같은 그런 예감이 드네요.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