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건강 웰빙 밥집 봄이 보리밥 배곧점에서 봄이 2인세트 먹어 보고서

by 주말엄마 2023.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밀린 블로그를 쓰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ㅎㅎ 좀 많이 게을렀었나 봅니다. 블로그 쓸게 쌓이고 또 쌓여 있어요. 얼른 부지런히 적어 볼게요! 오늘의 블로그 포스팅은 또 동네 맛집입니다. 얼마 전 새로 생긴 보리밥집인데요. 이것도 유명 체인점이더라고요. 신상 밥집을 안 가볼 수 없었기에 또 외식을 했습니다.ㅎㅎ

봄이 보리밥 배곧점

위치는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 264번 길 44-4, 2층입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분까지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15시부터 17시 까지에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벌써부터 대기줄이 길다는 소식이 있어서 한번 가보고 줄 서있으면 다른 데 가봐야겠다 생각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토요일 열두 시쯤 갔더니 대기도 없고 여유로웠어요. 가게의 외부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같이 간 우리 집 꼬맹이가 가게 앞에서 꽈당 넘어져서 정신이 없었거든요.ㅎㅎ 

봄이보리밥
봄이보리밥 2인세트메뉴 주문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테블릿메뉴판으로 주문합니다. 봄이 보리밥 2인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봄이 보리밥 2인 세트

보리밥 2인, 청국장, 5색 나물, 갈치구이, 제육볶음, 꼬막무침이 나오는 봄이 보리밥 2인 세트는 36,000원입니다. 메뉴 구성이 알차고 다양한데 요즘 밥값치고 저렴한 편입니다.

봄이보리밥1
봄이보리밥4봄이보리밥5봄이보리밥3
봄이보리밥7봄이보리밥6봄이보리밥2
봄이 보리밥 2인 세트 메뉴

봄이 보리밥 2인 세트메뉴 한상입니다. 반찬은 나물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연근도 있고 열무도 있고 두부김치도 있어요. 봄이보리밥에서는 막걸리도 팔던데 막걸리 안주로도 제격인 반찬들입니다. 꼬맹이와 간 게 아니었다면 저도 막걸리 한 병 마시고 왔을 거 같아요.

반응형
청국장

보글보글 끓는 자작한 청국장은 비빔밥에 넣어먹기 딱 좋은 국물입니다. 

봄이보리밥8
봄이 보리밥

이렇게 보리밥 2인분이 한그릇에 담겨 나와 덜어 먹습니다. 밥은 더 달라고 하면 리필도 가능했어요.

봄이 보리밥의 비빔밥

봄이보리밥9
비빔밥

5가지 나물과 청국장을 넣고 만든 비빔밥입니다.

봄이보리밥10봄이보리밥11

비빔밥에 넣는 비빔장과 참기름도 봄이 보리밥에서 만드는 것들이라 맛이 더 특별하고 건강했어요.

봄이보리밥11_1

비빔밥 만들어서 꼬막 얹어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비빔밥에 꼬막을 넣어 꼬막 비빔밥으로 먹어도 되지만 이렇게 그냥 비빔밥에 얹어 먹는 게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더라고요. 요즘 꼬막철도 아닌데 이런 맛있는 꼬막은 어디서 구하는지 궁금해질 정도였습니다. 꼬막만 반찬으로 따로 안 파나 물어보려고 했어요. 진짜 꼬막 너무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봄이보리밥12

봄이 비빔밥에는 이렇게 베이비 코너와 셀프 코너도 마련이 되어 있어요. 이유식을 편하게 데울 수 있게 전자레인지도 있고 젖병소독기도 있어서 완전 예스키즈존 느낌이 나요. 셀프코너에는 밥을 다 먹고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주전부리들이 있습니다. 숭늉도 있고요. 식혜와 보리강정, 커피도 있습니다.

봄이보리밥13봄이보리밥14

숭늉 떠다가 김치랑도 먹어보고 보리강정에 커피까지 다 즐기고 왔습니다 엄청 가성비 좋은 식당이에요. 

봄이 보리밥 배곧점 내돈내산 후기

이런 식당이 진짜 계속 생겼으면 좋겠어요.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는데 정말 정성이 들어간 맛이었고요. 푸짐한 반찬들이 다 아이와 먹기에 아주 좋았어요. 우리 집 꼬맹이가 갈치 네 덩이 다 먹었지 모예요. 나물도 짜지 않아서 아이가 먹기 좋았고요. 제육도 진짜 맛있었는데... 정말 진심으로 반찬만 따로 팔았으면 했습니다. 몸에 좋은 보리밥에 건강해지는 나물에 정성과 맛이 있는 반찬에... 뭐 하나 빠질 것이 없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봄이 보리밥 배곧점입니다. 가족이나 단체로 가도 좋을 만큼 넓고 단체석 자리도 있어요. 꼭 한번 가보세요. 너무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의 블로그 이만 마칠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