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인천 송도 호랭이 곳간 내돈내산 점심 후기

by 주말엄마 2024.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주말엔 꼬맹이와 어김없이 외식을 하는 주말엄마지요.ㅎㅎ

오늘 리뷰해 볼 맛집은 이미 국밥맛집으로 너무 유명한 호랑이 곳간이에요. 음식이 다 정말 맛있었는데 저는 다시 재방문은 안 하려고요. 호랑이 곳간 블로그 리뷰에는 온통 칭찬밖에 없는데 저의 오늘 리뷰에는 칭찬도 있고 실망 포인트도 있습니다.

그럼 짧고 간단하게 끝날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인천 송도 호랭이 곳간

 

송도 호랭이곳간의 위치는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 길 33-3C동 지하 2층입니다. 트리플스트리트 C동이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11시부터 22시까지 이고 15시부터 17시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호랑이 곳간을 방문한 시간은 토요일 점심시간이었는데 대기는 당연히 있었습니다. 호랭이 곳간의 위치가 D동으로 나가는 문 바로 앞이라서 대기할 때 잠깐 나가서 뛰어놀며 기다렸네요.ㅎㅎ

호랑이곳간 메뉴

호랭이곳간호랭이곳간1호랭이곳간2
호랭이 곳간 메뉴

메뉴판을 따로 찍어오지 않아서 홈페이지의 메뉴를 캡처해 왔습니다.ㅎ

가격도 다 합리적이고 메뉴도 한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주 인기가 없으래야 없을 수 없는 인기 맛집입니다.

꼬맹이와 제가 먹은 메뉴들은 사골밥과 육회비빔밥, 그리고 떡갈비였어요.

반응형

호랑이 곳간 매장은 좁은 것 같은데도 자리가 많았어요. 가게 앞에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어서 테라스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기본 반찬들은 다 셀프라서 반찬 가져다 먹기에는 테라스자리가 좋진 않았어요.

호랭이곳간3

 

주문은 각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고요.

호랭이곳간4

호랑이 곳간의 대표 메뉴인 사골밥이에요. 밥이 사골국에 말아져서 나오고 고기도 아주 듬뿍 올려 있습니다.

호랭이곳간5
호랭이곳간6
호랭이곳간7

호랭이 곳간의 사골밥은 간도 세지 않았고 적당했어요. 밥맛도 좋았고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호랭이곳간8
호랭이곳간9
호랭이곳간10
호랭이곳간11

육회비빔밥 맛도 합격입니다! 육회도 신선하고 고소하고 양념도 진짜 제 입맛에 딱 맛있었습니다. 

호랭이곳간12

육회비빔밥에는 사골국도 함께 나와요.

 

호랑이곳간의 음식맛은 진짜 좋았어요. 가격도 좋고 대기가 있어도 기다릴만했습니다! 그런데 그냥 다시 안 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건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고 테라스에서 밥을 먹다 보니 왔다 갔다 하는 사람들도 많고 먼지도 많고 문 앞이라 바람 불고,,, 음식이 맛은 있었는데 좋은 기억은 안 남았어요.ㅎㅎ 직원분들이 불친철하진 않았는데 친절하지도 않고요.

음식맛 불만족보다는 서비스 불만족이라 재방문은 안 해야겠어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다른 맛집들 탐방을 더 열심히 다니려고요! 오늘의 간단한 맛집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