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인천 송도 빕스 프리미어 주말 방문 후기!

by 주말엄마 2024.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쓰는 글 같은데 보니까 그렇게 오래되지도 않았네요?ㅎㅎ

오늘의 맛집 리뷰는 생일 선물로 받은 빕스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방문한 인천 송도 빕스 프리미어 에요!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그리고 무제한 주류까지 마련되어 있는 빕스 프리미어 주말 방문 후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인천 송도 빕스 프리미어

위치는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33-1 트리플 스트리트 A동 2층입니다. 트리플 스트리트 A동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베 타고 2층으로 올라가니 바로 나왔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0시 30분부터 22시까지 이고요. 이용시간은 두 시간입니다. 두 시간이 다 돼 가면 시간 다되어 간다고 직원분이 오셔서 말씀해 주십니다.ㅎㅎ

주말에는 대기가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해요.

 

송도빕스프리미어
빕스 프리미어와 꼬맹이

빕스 프리미어답게 간판이 크고요.ㅎㅎ

송도빕스프리미어1
빕스 프리미어 샐러드바 가격

빕스 프리미어 샐러드바 가격이에요. 사진을 돌려놓고 싶은데 돌려지지가 않아서,,, 옆으로 봐주세요,,,ㅎ

송도빕스프리미어2송도빕스프리미어3송도빕스프리미어4
빕스 프리미어 메뉴

빕스 프리미어 메뉴입니다. 샐러드바와 함께 스테이크와 다른 음식들을 주문할 수 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말이죠! 아래 영수증 사진 참고 해 주세요. 할인카드들도 사진으로 담아 왔으니 미리 준비하시고 가셔요. 저는 빕스 5만 원 상품권과 CJ 생일축하 만원 쿠폰과 통신사 할인까지 해서 만원 남짓한 돈으로 아주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송도빕스프리미어5

이제 본격적인 빕스 프리미어의 음식 사진들이 나올 텐데요. 먼저 안심스테이크 사진 먼저 올려 드릴게요. 샐러드바 외에 따로 주문한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송도빕스프리미어6
송도빕스프리미어7
송도빕스프리미어8
송도빕스프리미어9

미듐 굽기로 구워져 나오는 스테이크를 돌판 위에 올려 취향 것 익혀 먹으면 되는 얌스톤 스테이크입니다. 아이와 함께 먹는 스테이크로 아주 적당해요. 저는 미듐 그대로 먹고 꼬맹이는 완전 웰던으로 익혀 먹였습니다. 돌판이 아주 뜨거워서 고기가 탈 수도 있으니 적당한 크기로 잘라 자주 뒤집어 가며 구워 주었어요.

이제 인천 송도 프리미어 샐러드바 본격적인 사진 나갑니다.

송도빕스프리미어10 송도빕스프리미어11
송도빕스프리미어12
송도빕스프리미어15송도빕스프리미어13송도빕스프리미어14
송도빕스프리미어17송도빕스프리미어18송도빕스프리미어19
송도빕스프리미어20송도빕스프리미어21송도빕스프리미어16
송도빕스프리미어22송도빕스프리미어23송도빕스프리미어24
송도빕스프리미어25송도빕스프리미어26
송도빕스프리미어27송도빕스프리미어28
송도빕스프리미어29송도빕스프리미어30
송도빕스프리미어111송도빕스프리미어222

반응형

샐러드바 눈으로 먹습니다.ㅎㅎ 대게와 가리비, 꽃게찜이 있고요. 일단 디저트가 진짜 최고였어요. 케이크가 정말 진짜 너무 맛있어서 케이크 많이 먹고 싶었는데 이미 배가 부른 상태라 많이 못 먹고 와서 아쉬웠고요. 샐러드바에 대게가 있으면 기본으로 대게는 세 접시 정도 먹어주어야 합니다. 꽃게찜이 있길래 냉동 꽃게에 살도 많이 없겠거니 했는데 꽤나 토실하고 달달한 꽃게였어요. 

무엇보다도 와인이 무제한인데 술 잘 드시고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빕스 프리미어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와인에 어울리는 치즈와 연어 등등 어울리는 안주들도 많았고요. 맥주 안주로 치킨과 립, 나초 등등이 있어요. 저는 술을 잘 못해서 와인 딱 두 잔 마셨는데 대게와 와인이 그렇게 잘 어울리는지 빕스 프리미어 가서 알았다니까요! 그리고 탄산수도 만들어 마실 수 있었는데 과일 원액에 탄산수를 따라 마시면 돼요. 근데 설탕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맛입니다.ㅎㅎ 

송도빕스프리미어31송도빕스프리미어33송도빕스프리미어32
송도빕스프리미어34송도빕스프리미어35
송도빕스프리미어36송도빕스프리미어37
송도빕스프리미어38송도빕스프리미어39
송도빕스프리미어40송도빕스프리미어41

 

빕스에서 많이 못 먹고 온게 너무 아쉬웠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그래도 알차게 잘 먹고 왔네요?ㅎㅎ 그래도 더 많은 음식들을 먹고오지 못한게 너무 아쉬워요. 냉모밀도 있었고 로봇이 만들어 주는 쌀국수도 있었는데 그걸 못먹고 왔습니다. 진짜 또 가야겠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가격의 압박이 좀 있으니 기념일이 생기면 그때 다시 방문해야겠어요.ㅎㅎ

인천 송도 빕스 프리미어 보니까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생일파티도 하고 기념일도 챙기는 가족분들이 많아서 분위기도 아주 훈훈했습니다. 먹고 난 접시는 서빙 로봇을 호출해서 로봇 바구니에 담아 보내면 되니 빈접시 생길 때마다 직원분들 호출 안 해도 돼서 더 편했고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편했던 인천 송도 빕스 프리미어 후기 마칩니다!

송도빕스프리미어42

마지막으로 와인 한잔으로 분위기 냈던 사진 올리고 저는 이만 갑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