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인천 송도 아웃백 야무지게 할인받아서 런치로 먹고 왔습니다.

by 주말엄마 2024.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꼬맹이랑 아웃백 또 다녀왔어요. 이번엔 옆동네 송도로 다녀왔습니다.ㅎ 통신사 할인에 아웃백 멤버십에서 나온 생일쿠폰 만원 사용해서 알차게 다녀왔어요! 생일쿠폰 만원은 7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니 꼭 7만원 이상 드셔요.

송도 아웃백 런치

 

위치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57 오네스타건물 2층입니다. 아웃백의 런치 타임은 3시입니다. 3시까지 입장하시면 되세요. 아웃백 갈 때는 언제나 설레요.ㅎㅎ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분위기가 너무 좋거든요!

송도아웃백55

꼬맹이들을 위한 아기식기도 준비되어 있고요.

송도아웃백66

꼬맹이들을 위한 뚜껑 있는 빨대컵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저 아웃백 다니면서 이 뚜껑컵 주는 아웃백 처음 봤어요. 송도 아웃백에만 있는 건 아닐 텐데 그동안 다닌 아웃백에서는 안 챙겨줬었거든요.

송도아웃백77
아웃백 빨대컵으로 안흘리고 마시는 물

빨대컵으로 물을 먹이니까 얼마나 안심되고 좋아요. 진짜 감동했어요.ㅎㅎ

송도아웃백송도아웃백1
아웃백 런치 메뉴

 

아웃백의 언 체 메뉴판이에요. 저와 꼬맹이는 갈릭 립아이와 시푸드아라비아따입니다. 런치세트 메뉴에 있는 수프 하나는 양송이 수프로 하고 하나는 샐러드로 바꿨습니다. 

송도아웃백88

송도 아웃백이 또 감동스러웠던 포인트가 빵이 나올 때 초코소스까지 같이 나오는 거였어요. 다른 데는 그냥 버터만 같이 나와서 초코소스도 달라고 따로 요청을 해야 했는데 이렇게 같이 나오니까 주문 또 안 해도 되고 얼마나 좋아요~!

송도아웃백99

에이드는 망고와 오렌지로 주문했어요. 탄산이 있어서 꼬맹이는 또 못 마시고 제가 두 잔 자 마셨습니다. 오렌지 에이드는 오렌지 과육이 그대로 살아있어요.

송도아웃백2
아웃백 샐러드

레몬드레싱의 아웃백 샐러드! 치즈가 송송 뿌려진 것이 샐러드에 고소함을 더해 줍니다.

송도아웃백3

아웃백의 양송이수프는 꾸덕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지요! 간은 좀 세서 꼬맹이는 잘 못 먹었습니다.ㅎㅎ

송도아웃백4
아웃백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아웃백의 갈릭 입아이 스테이크~!! 너무너무 맛있어요. 사진인걸 알지만 썰어서 먹을 것 같아요.ㅎㅎ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볶음밥은 저 한입도 못 먹어봤어요. 꼬맹이가 다 먹었거든요.ㅎㅎ 다행히도 꼬맹이가 고구마는 원래 안 좋아해서 제가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송도아웃백5

우리 꼬맹이도 얼마나 잘 먹었는지 몰라요. 마늘도 잘 구워져서 하나도 안 매웠어요. 꼬맹이가 마늘인 줄 모르고 잘 먹었습니다.ㅎㅎ 웰던으로 익혀서 질기려나 싶었는데 웰던은 웰던 대로 식감이 좋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질기지 않고 잘 씹히는 쫀득함이 느껴지는 아웃백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입니다.

송도아웃백6
씨푸드아라비아따

아웃백의 시푸드아라비아따에요! 저는 소스가 좀 부족해서 소스만 좀더 부탁드렸는데 소스도 따로 주셨어요!

송도아웃백7

아웃백 시푸드아라비아따 진짜 소스가 다 합니다.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 너무 맛있지 않나요?? 오늘 리뷰 너무 힘드네요. 지금 시간이 밤 열한신데 아웃백가서 씨푸드 아라비아따 먹고 싶어요.ㅎㅎ내일 아침에 눈뜨면 아웃백 가있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ㅎㅎ

송도아웃백8

소스 추가한 씨푸드 아라비아따입니다. 휴,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탄력 있는 면발에 매콤 매콤한 소스 너무 잘 어울리고요. 통통한 새우도 아라비아따 소스랑 너무 잘 어울리죠.

송도아웃백9

스파게티는 돌돌 말아먹어야 제 맛입니다. 스파게티가 돌돌 말리면서 소스도 돌돌 같이 말아져요. 아라비아따 소스 가득한 스파게티를 크게 돌돌 말아 한입에 왕 하고 넣으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ㅎㅎ

휴, 너무 배고파서 리뷰 더 이상은 못쓰겠습니다. 급하게 마무리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할인카드 종류 사진 보여드릴게요!

송도아웃백10

다음 맛집 리뷰도 송도 아웃백 아닌가 몰라요.ㅎㅎ 직원분들은 그 어느 아웃백 보다도 친절했고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당연히 맛있던 송도 아웃백 런치 내돈내산 리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