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인천 송도 홈플러스 김치도가에서 김치 삼겹살 먹고 온 후기

by 주말엄마 2024.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요즘은 계속 인천 송도 홈플러스 맛집후기만 쓰고 있어요. 아이랑 매주 가니까 매주 새로운 밥집을 가게 되거든요. 인천 송도 홈플러스에는 또 밥집이 엄청 많아서 한 달 넘게 송도 홈플러스 맛집 후기만 쓰게 생겼네요.ㅎㅎ 오늘 리뷰 할 맛집은 인천 송도 홈플러스 김치찌개 전문점입니다. 뭔가 칼칼하고 얼큰한 게 먹고 싶었는데 아이랑 먹어야 되다 보니 김치찌개집 가서 김치 삼겹살을 먹었네요.ㅎㅎ

인천 송도 홈플러스 김치도가

위치는 인천 송도 연수구 국제대로 165 홈플러스 2층입니다. 맨날 홈플러스 맛집 리뷰 쓰다 보니까 홈플러스 주소가 그냥 외워지네요.ㅎㅎ 홈플러스 2층엔 음식점이 여러 군데 있는데 종류도 아주 다양해요. 한식, 중식, 양식 뭐 다 있습니다. 

김치도가

김치도가에서 6세 아이랑 먹은 메뉴는 오겹살 2인분이고요. 1인분에 14,000원입니다. 어린이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 우리 집 꼬맹이는 고기를 더 좋아해서 그냥 오겹살 주문해 보았어요. 다음에 가면 저는 김치찌개 먹고 아이는 어린이 세트 주문 해 줘야겠어요.

김치도가1
생각보다 넒었던 김치도가 내부

김치도가는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어요. 좌석도 많았고요. 단체석도 있습니다. 손님 거의 대부분이 김치찌개를 드셔서 고기냄새는 안 났습니다.

김치도가2

오겹살을 주문했더니 두툼한 철판을 올려 주십니다. 

김치도가3
김치도가 반찬

김치도가에서 오겹살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이고요. 묵은지가 구워 먹기 좋게 같이 나옵니다.

김치도가4

오겹살이 나왔어요. 지체하지 않고 얼른 고기를 올려 주었습니다. 오겹살이라 지방이 더 많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적절하게 있었어요.

김치도가5

 오겹살 두께 보이시죠? 엄청 두툼합니다. 그리고 마늘도 올려 같이 구워줍니다.

김치도가6

오겹살에서 기름이 나올 정도로 익힌 후 그 기름에 묵은지를 올려 주었어요.

김치도가7

고소하게 바싹 익힌 오겹살과 잘 구워져서 황금색이 된 묵은지예요. 

김치도가8
김치도가9

바삭 고소한 오겹살을 새콤달콤한 묵은지 구이에 싸 먹습니다. 한입 먹어보고 계속 먹게 되었어요. 오겹살의 지방 부분도 묵은지에 싸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탱글탱글한 식감만 살아납니다. 구운 묵은지 진짜 맛있었습니다. 역시 김치 전문점이었어요. 비록 고기를 구우면서 연기가 많이 나도 연기도 잘 안 빠지고 눈이 좀 매웠지만 괜찮아요. 오겹살이랑 묵은지가 맛있어서 연기 많이 나는 건 신경도 안 쓰였거든요. 다른 테이블에 김치찌개 드시던 분들도 한 번씩은 쳐다보시더라고요. 고기 굽는 냄새가 워낙에 고소하게 풍겨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ㅎㅎ

김치찌개 맛집인 김치도가에서 오겹살을 먹었지만 김치도가 김치가 얼마나 맛있는지 충분히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오면 꼭 김치찌개 먹을 거예요. 얼마나 맛있으려나 기대됩니다. 김치찌개 종류도 여러 가지 있더라고요. 참치, 꽁치, 돼지고기 김치 끼재 등 종류가 많았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얼른 다시 가서 김치찌개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