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집

인청 송도 홈플러스 놀이방 있는 고깃집 종로상회 재방문 후기!

by 주말엄마 2024.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엄마입니다~! 오늘의 맛집 리뷰는 이전에 한번 방문했던 고깃집에 재방문해서 고기 말고 식사류를 먹어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재방문하게 된 이유는 이 고깃집 앞에 놀이방이 있어서 우리 집 꼬맹이가 먼저 뛰어 들어가는 바람에 자연스럽게 재방문하게 되었지요..ㅎㅎ

이전 방문 후기는 요 아래 글 참고 해 주세요..ㅎ

2023.12.25 - [여행, 맛집] - 인천 송도 갈비 맛집, 종로상회 갈빗살 후기

 

 

종로상회
송도 홈플러스

종로상회종로상회1

 

이것이 우리집 꼬맹이가 뛰어 들어갔던 종로상회의 놀이방입니다. 아이들이 먼저 들어가는 맛집이에요.ㅎㅎ

종로상회의 메인 메뉴는 갈비이지만 식사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메뉴판은 이전글을 참고해 주세요.

제육&생고기 김치찌개와 왕갈비탕

 

종로상회에서 꼬맹이와 제가 먹은 메뉴는 제육과 김치찌개 세트(10,000), 그리고 왕갈비탕(15,000)이에요.

앞으로 나올 사진을 보시면 진짜 가성비가 좋은 메뉴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럼 사진 바로 나갈게요!

종로상회2

짜잔! 이 차림이 25,000원이라는 게 놀라워요. 반찬을 차근차근 보여 드릴게요. 

종로상회3

제일 먼저 보여드릴 것은 이 쌈채소들입니다. 아니 이렇게 싱싱한 쌈채소들은 그 어느 고깃집에서도 보기 힘든 퀄리티예요. 만 원짜리 제육과 김치찌개 세트에 이렇게 품질 좋은 쌈채소가 나오다니 감동스러웠습니다. 시든 부분 하나 없이 진짜 푸릇푸릇 싱싱한 채소들이었어요.

종로상회4
종로상회5
종로상회6

기본반찬들이에요. 잡채가 진짜 맛있어요. 고추마늘장아찌는 쌈과 함께 먹으면 알싸하고 새콤달콤 매콤한 맛이 정말 좋아요. 배추김치와 깍두기는 갈비탕에 밥 말아서 곁들여 먹으니 진짜 최고더라고요. 역시 한국인은 한식이고 김치가 있어야 입맛이 돌아요.

종로상회7

제육이에요. 양도 적지 않고 맛도 있습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제육 먹었네요.

종로상회8

생고기 김치찌개입니다. 고기가 큼지막하게 들어있는 건 아니었지만 적절히 있었어요. 두부에 김치를 돌돌 말아서 국물이랑 먹으니까 진짜 왜 이렇게 맛있는지 화가 날 지경이었어요. 

종로상회9
종로상회10
종로상회11

김치찌개에는 김치가 잘라져 있지 않고 이파리 채로 들어가 있어 젓가락으로 쭉쭉 찢어 먹는 재미도 있어요. 사진만 봐도 진짜 맛있는 김치찌개인 것이 증명됩니다.ㅎㅎ

종로상회12종로상회13

 

제육에는 깻잎쌈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종로상회14

다음은 왕갈비탕! 왕 갈빗대가 두대 들어가 있습니다. 갈비에 살이 많이 붙어 있진 않아요. 고기양이 적어 약간 실망할 수 도 있지만 국물맛이 너무 좋았어요. 꼬맹이는 이 갈비탕에 밥 한 공기 말아서 뚝딱 해치웠습니다.

갈비탕 안에 당면도 들어 있어서 당면은 제가 다 먹었고요.ㅎㅎ 갈비탕 국물 진짜 맛있습니다.

 

종로상회 식사 후기

 

종로상회에서 먹었던 고기도 진짜 만족스럽게 잘 먹었었는데 식사류까지 맛있다니요!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꼭꼭 들러야 하는 맛집입니다. 가성비도 아주 좋고 아이들 놀기에도 좋아요. 아이와 함께 저녁식사를 종로상회에서 한다면 집에 가서 바로 육퇴 할 수 있어요. 종로상회 놀이방에서 지칠 때까지 엄청 잘 놀거든요.ㅎㅎ 송도 홈플러스 안에 있으니 저녁시간 나들이 삼아 마트 갔다가 저녁은 종로상회에서 드시고 오시는 것을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